Skip to content
Home » 블로그 » 호주 시드니에 있는 족부전문 치료 병원입니다

호주 시드니에 있는 족부전문 치료 병원입니다

안녕하세요.

좋은발병원은 시드니 이스트우드 (Eastwood) 에 위치한 족부전문 치료병원입니다.

​발병원에서는 당뇨발관리, 내성발톱, 발톱무좀, 사마귀, 티눈, 족저근막염, 아킬레스건염, 발목통증, 종아리 근육통, 무릎통증, 허벅지통증, 고관절 통증 등 발과 발목, 그리고 하반신 전반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좋은 발병원의 원장님을 소개합니다.

John Lee (Jue Han Lee)
뉴카슬 대학교 졸업 (B.Pod)
호주 의료협회 정회원 (AHPRA)
호주 발전문의학회 (APODA) 정회원

​좋은 발병원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S101/2 Rowe St, Eastwood, NSW, 2118

트레인 이용시, 이스트우드 역 하차 후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트레인 이용시, 이스트우드 역 하차후 걸어서 8분 거리 입니다

아래는 저희 발병원이 입주해 있는 이스트우드 로얄병원 빌딩 전경입니다. 빌딩 내 엘리베이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evel 1 으로 오신 후, 로얄병원 안으로 들어오셔서 발병원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병원건물 1층, 로얄병원 안으로 오시면 됩니다

메디컬 센터 안에는 저희 발병원과 함께 여섯 분의 GP 선생님 (한인 선생님 4분) 이 계시며, 이외에도 X-Ray/초음파 클리닉, 물리치료, 척추병원, 한의원, 레미디얼 마사지, 필라테스 스튜디오 등이 함께 있어 질환에 대한 다각적인 접근과 협진이 가능합니다.

병원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마련되어 있으며, 주차장 입구는 Blaxland Rd 를 통해 진입하면 됩니다.


경우에 따라 병원 지하 주차장 이용이 어려울 시 걸어서 2분 거리에 있는 라이드 카운슬 공용주차장 (2시간 무료) 또는 알디(ALDI) 주차장 (2시간 무료) 을 이용하시면 편리한 방문이 가능합니다.

2 thoughts on “호주 시드니에 있는 족부전문 치료 병원입니다”

  1. 안녕하세요.저는 나이는 60살이고 당뇨가 있는 남자입니다.4개월전부터 발바닥 열이나는 느낌과 통증이 점점더 심해서 밤에 잠자기가 많이불편합니다.진료를 받고싶은데 GP에 가서 추천서를 가지고 가야하나요.아님 바로 부킹을 하고 진료를 받을수있나요?그리고 약물이나 수술을 해야하나요?

    빠른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2.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GP 추천서는 필수가 아니며, 예약 후 진료가 가능합니다.
    당뇨가 있다면 담당 GP에게 본인의 EPC (Extended Primary Careplan) 지원 가능 여부를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지원 대상이고 GP로부터 EPC 를 발급 받아오실 수 있으면, 항목에 따라 메디케어 진료비 보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치료 방법은 정확한 진단 이후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