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블로그 » Podiatrist 구합니다

Podiatrist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시드니 Woolloomooloo 에 위치한 Matthew Talbot Hostel 에서 Volunteer Podiatrist 를 구하고 있습니다.

Matthew Talbot Hostel 은 주거위기를 겪는 성인 남성을 위한 자선 NGO 시설로 개인과 단체를 통한 기부와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Volunteer 이므로 별도의 급여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맛있는 점심은 제가 사드립니다 ^_^)

모집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현재 호주 Podiatrist 로 등록되어 일하고 계신 선생님
* 현재 호주 대학에서 Podiatry 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

호스텔 내에 위치한 메디컬 클리닉에서 간호사 선생님들 도움하에 일하게 됩니다.
클리닉에는 필요한 장비와 약품이 모두 갖추어져 있으므로 별도로 준비하실 것은 없습니다.

저와 함께 일하실 수도 있고, 원하시면 독자적으로 일하셔도 됩니다. Podiatry 코스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의 경우, 졸업 전까지는 저와 함께 (또는 다른 Podiatrist 와) 하게 됩니다. 

Volunteer role 이라 방문 횟수와 시간이 별도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참여하시는 분의 여건에 따라 한 달에 한 번, 또는 두 달에 한 번, 또는 분기에 한번 참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업무 시간 또한 환자의 유무에 따라 정해지지만, 플렉서블하게 조정 가능합니다. 너무 부담갖지 말고 연락주세요. ^_^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메일로 문의주세요.
john@bestfeetpod.com

감사합니다.

https://www.vinnies.org.au/page/Find_Help/NSW/Housing/Matthew_Talbot_Hostel

Leave a Reply